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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주 창현 도뮤토

2015. 1. 16. 15:51 | Posted by bjcomm

안녕하세요. 도뮤토 담당자입니다.


우선 지역내 많은 분들의 관심 감사드립니다.

 


많이 궁금해 하시는 부분을 정리하여 보면


1. 도뮤토 브랜드 / 2. 가격 / 3.주변현황  정도로 요약 될것 같습니다.

 

첫째, 도뮤토 브랜드는 현대 계열사인 아이파크가 처음 도입되었을 때처럼 포스코 내 주택건설부분의 확장을 위해 계열사에서 단일 주택 브랜드로 수도권에 처음 공급하는 아파트로  첫 런칭인 만큼 브랜드 인지도와 품질측면에 각별히 신경을 쓸수 밖에 없는 형태로 포스코 내 두개의 계열사(포스코A&C(시공)와 포스코ICT(IT))가 협력하여 만들어지는 아파트 입니다.

설계 당시부터 최고등급 인증 2개(녹색건축인증, 건축물에너지효율등급)와 최초인증(지능형건축물인증)을 고려한 아파트로 국내에서는 손에 꼽을수 있을정도의 인증과 기술이 도입되었습니다.


둘째, 오랜만에 공급(25평 11년차, 34평 6년차) 되어서 인지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는 반면 지역 시세대비 가격이 높게 책정된 것에 대한 지역분들이 많은 아쉬움을 토로하십니다. 주택의 가격결정은 대지비+건축비로 결정지어 지는 부분으로 초기 대지비는 변동이 불가하나 건축비는 자재나 골조,  마감재 및 단지 기반 시설, 적용 기술을 낮추어 주변 시세를 최대한 반영한 분양가를 검토하였으나, 첫 브랜드 런칭 및  인지도 확산, 최고등급 인증 조건 적용 등으로 마감재, 기반시설 확충, 신기술 적용 도입 등이 불가피하여 분양가에 반영되었습니다.

  실 예로, 세대내 시스템가구는 중대형 고급아파트에 쓰이는 한샘의 상위 등급 넥서스 제품 적용, 친환경 자재&마감재 포스코건설의 더 샵모델보다 2단계 높은 자재를 사용, 무인택배시스템, 태양열, 우수재활용, 차량번호인식, 대기 절전 차단, 통합 관제 제어시스템(EMS), 지문인식, 스마트폰 연동 알림/제어, 전세대 필로티 적용, 층간소음 및 단열보강, 안방 3중 시스템창호, 중앙광장, 지하주차장 및 지상 가로등 전체 LED적용, 맘스카페, 테라스 휴게공간, 대기전력 차단, 어린이 놀이터 2곳, 유아놀이터 1곳, 주민휴게시설, 어린이 전용 승하차장, 공동텃밭농구장, 수변공원 등 대단지에도 전부 적용 할 수 없는 수많은 기술 및 편의 시설이 설계에 반영 되었습니다.   

   쓸데 없는 분양가 반영이 아닌, 향후 입주시 에너지효율 40%이상 절감을 통한 관리비 절감 그리고 분양가격 이상의 값어치로 입주민들에게 반영될 것입니다.


셋째, 저희 단지 앞 묵현천, 마석우천은 재정비가 이루어지고 있어 미관이 개선될 것이고 앞에 천이 있어 향후 앞쪽으로 고층 건물 및 도로 신설이 불가능한 것은 되려 잇점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단지 뒤쪽으로  재활용시설(고물상) 부지를 언급 하시는 부분은 저희 아파트가 전부 남동/남서로 구성되어 있어 전망 뒷편에 해당 됩니다.  주 출입로는 12m(3차선)도로로 축협 주차장 옆쪽으로 나니 이점 참고 바랍니다.


  일반 분양 주택은 계약자의 안전장치를 위하여 신탁과, 대한주택보증보험이 법적으로 의무화 되어 있습니다. 대한주택보증보험증서 발부 지연으로 시청의 분양 승인이 오픈이후 약 한달가량 지연되었으며 11월 28일 분양승인과 함께 청약 일정을 진행하였습니다.

  일정 지연 차질로 청약일정 고지기간이 짧아 걱정하였는데 의외로 많은 관심을 보여 주신점 감사드리며, 화도 및 현장에 관심을 가져 주시는 분들이 지역분들 뿐만 아니라 타지역 분들도 상당히 많다는 것에 대하여 지역선정과  향후 브랜드 가치 홍보에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그에 걸맞게 책임 시공으로 보답할 예정 이오니 꾸준한 관심 부탁 드립니다.